한샘 서비스센터 이용방법을 안내드립니다. 무상과 유상 수리를 진행하실 수 있고 무상수리가 아닌 경우
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가급적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서 해결할 수 있는 기본적인 것들은 해결하시고 절대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서 서비스센터 유상서비스를 받는게 좋습니다.
무상수리 = 제품의 보증기간 이내의 정상적인 사용 범위 내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등의 고장인 경우, A/S 수리 후 2개월 이내 동일부위 재고장 발생시.
한샘 고객센터 유선 번호 - 고객센터: 1588-0900
한샘 서비스센터 홈페이지
https://as.hanssem.com/main.as
한샘 서비스센터
as.hanssem.com
서비스 요금은 출장비 + 수리비 + 부품비가 청구됩니다.
한샘 AS 센터 운영시간 및 위치 안내
월요일 ~ 금요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 (공휴일,일요일 휴무)
서울센터를 제외, 지방센터는 점심시간 12:00 ~ 13:00 입니다.
서비스는 소모품 구입/ 간단한수리 / 자가조치방안 / AS접수 등 입니다.
서울 강북 강서 중수리 센터 - 서울 종로구 평창동 66-32번지
강남 중부 센터 -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29-9번지
대구센터 - 대구광역시 수구 중리동 1169번지 삼화무역건물 4층
부산센터 -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640-30번지 8층
경남센터 - 경남 양산시 물금읍 제방로 225 양산 ICD 8단지
경남센터 - 경남 양산시 물금읍 제방로 225 양산 ICD 8단지
충청 센터 - 대전광역시 중구 오류동 188-15
강원센터 - 강원도 원주시 관설동 1493-5
제주센터 -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양이동 1469-5